유용한 정보 모음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부작용 장점 단점 정리 추천 제품

유용2 2022. 10. 5.

요즘은 귀가 아프거나 청력이 좋지 안거나, 귀 염증 등으로 이어폰 사용이 힘든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골전도 이어폰이라는 것이 있어서 위의 경우에도 노래를 듣거나 할 수 있습니다. 골전도 이어폰 부작용 장점 단점 정리 하고 추천 제품 알려드리겠습니다.

골전도 이어폰 장점 단점 부작용

골전도 이어폰 원리 사용법

원래 이어폰은 소리의 음파를 고막에 진동시켜서 소리가 들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골전도 이어폰은 진동을 머리뼈에 만들어서 고막을 거치지 않으면서 진동을 우회시키면서 소리로 변환해 준다고 합니다. 어쨌든 정확한 원리는 설명하기가 힘들고 일단 귀에 꼽지 않는 이어폰이라고 보면 됩니다.

당연히 이 제품도 블루투스 제품도 있고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골전도 이어폰 장점

역시 장점이라면 귀가 아플때 음악을 듣거나 할수 있다는 점 입니다. 청력에 문제가 없어도 기존 이어폰의 외부의 소리 차단등 의 문제로 위험하지만 골전도 이어폰은 귀가 열려 있으므로 안전합니다.

그리고 머리에 밀착되어 있어 잘 빠지지 않아 레저용으로 쓰기 좋습니다. 그리고 귀도 아프지 않아 귀에 통증도 겪지 않습니다. 그래서 귀가 아프거나 할 일이 없어서 좋은 좋습니다.

반응형

골전도 이어폰 단점 부작용

하지만 아직도 가격대비 음질이 일반 이어폰에 비하여 많이 떨어지고 특히 저음역대와 강한 비트에서 활용도가 떨어집니다. 그리고 귀의 통증은 줄여주지만 청신경 부담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그리고 두통이나 멀미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독서실이나 도서관 같이 조용한 곳에서는 소리가 새어나가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블루투스 골밀도 이어폰 추천

현재 세계에서도 가장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는 업체가 샥즈 인데 아래의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고객리뷰도 좋고 좋은 품질이니, 구매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가격도 인터넷 타사 가격대비 저렴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아묻따 반품이 되는 쿠팡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샥즈 오프런 프로 스포츠 보러가기

위의 사이트에서 구매시 저에게 수수료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