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모음

과속 단속 조회 신호위반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법

유용2 2022. 11. 1.

운전을 하다보면 애매한 상황에 지나가다 과속 신호위반 카메라에 걸린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찝찝한 기분이 드는데, 이것을 바로 알아볼수 있는 것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과속단속 신호위반 단속 교통과태료 조회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법-신호위반, 과속 단속 카메라

일단 가장 좋은 것은 과속 신호위반을 안하는 것이지만 운전자는 어쩔수없이 지나가는 상황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래서 찝찝하게 기다리다가 고지서를 받고는 하는데 경찰청에서 단속시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앱및 인터넷 으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으므로 같이 소개 하겠습니다.

반응형

과태료 신호위반 속도위반 문자알림서비스

해당 문자 알림서비스는 경찰정 교통민원24에서 신청 및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빨간 네모를 친 문자알림서비스 신청을 하면, 신호위반 속도위반 카메라에 적발시 문자 알림 서비스가 가게 됩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 아래 사진에서도 보이는데 최근 단속내역을 클릭하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자동차 벌점 기준과 조회방법과 보험료 할증

 

자동차 벌점 기준 조회 방법 보험료 - 세상에 모든 재테크

자동차 운전을 하다보면 벌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벌점 기준과 조회 방법 및 보험료 할증등 까지 총정리 했습니다.

kjaetech.com

어린이 보호구역 벌금, 처벌 적용시간 정리

 

어린이보호구역 벌금 및 처벌부터 시간까지 총정리 - 세상에 모든 재테크

교통약자인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한 어린이보호구역이 있습니다. 이 구역에서는 속도 및 주정차 등등 여러 부분에서 할증되어 처분을 받습니다. 이에 대해 궁금해 할 것들 총정리 했습니다.

kjaetech.com

2022.10.06 - [분류 전체보기] - 사유지 무단주차 불법주차 해결방법 빌라 개인주택 관련

 

사유지 무단주차 불법주차 해결방법 빌라 개인주택 관련

주차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일부 얌체들이 남의 빌라나 개인주택 아파트에 주차를 하고 연락도 안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유지 무단주차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유지

gold.binzznag.com

 

댓글

💲 추천 글